티스토리 뷰

오사카 슈하리(守破離)

공식 홈페이지 - 링크

 

슈하리(守破離) - 구글 맵 링크

 

타베로그 - 링크

 

주소

일본 〒 540-0028

Ōsaka-fu, Ōsaka-shi, Chūō-ku, Tokiwamachi, 1 Chome−1−3−20

安藤ビル

 

전화번호

+81 6-6944-8808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후 5:30 ~ 오후 11:00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30 ~ 오후 3:00

 

안녕하세요!!!

오사카 슈하리(守破離) 후기입니다.

 

엄마랑 오사카 여행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오사카 성으로 가려고 준비하는데.

엄마가 소바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구글 맵 검색!!!

호텔 ---> 오사카 성 가는 길에

구글 맵 후기 & 평점도 괜찮고,

타베로그 평점도 나쁘지 않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구글 맵을 이용해 쉽게 찾아 올 수 있었습니다 ^_^

메뉴가 많습니다.

술도 팔고 있네요.

 

가게 안을 보니 점심이 지난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시간을 잘 맞혀서 오면 제면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리에 앉으니 차를 주시네요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서 주문하기는 편했습니다

 

자루소바 * 2

쥬와리소바(十割そば) 오오모리(大盛) * 2

을 주문했습니다.

 

일본 소바 전문점에는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위에서 주문한 '쥬와리소바(十割そば)'라고 하는 것은

100% 메밀가루로 만드는 면을 말합니다.

 

쥬와리소바는 자루소바 가격에 추가로 요금을 내셔야 합니다.

자루소바 740엔 + 쥬와리소바 오오모리 400엔

총 1,140엔입니다.

생 와사비 등장!!!

처음으로 생 와사비를 갈아봤는데, 재미있네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미리 갈아두시는 걸 추천!!!)

쯔유와 대파

자루소바가 나왔습니다 ^_^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몇 번 먹은 지라ㅜㅜ

양이 상당히 적어 보이네요ㅋㅋㅋ

 

먹을 만은 한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엄마는 너무 좋아하시네요 ^_^

다행입니다.

 

면발이 꼬들꼬들하고,

짭짤한 쯔유와 대파를 같이 먹으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사진은 없습니다만, 소바를 다 먹었을 때쯤.

소바를 삶은 물<'소바유(そばゆ)'라고 합니다.>을 주는데,

입맛에 따라 소바를 찍어 먹고 남긴 쯔유를 넣어서 먹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 게 낫더군요.

숭늉처럼 구수합니다 ^_^

 

오사카 슈하리(守破離)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마지막으로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 점 중에서 7.5점입니다.

(우리 엄마가 주신 점수는 9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