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一蘭 キャナルシティ博多店)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 구글 맵 링크

 

공식 홈페이지 <--- 링크 클릭


주소

일본 〒 812-0018

福岡県福岡市 Hakata-ku, Sumiyoshi, 1 Chome−2, 1丁目2−22 ノースビル

Canal City Opa

 

전화번호

+81 92 - 263 - 2201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00 ~ 오전 12:00

 

안녕하세요!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후기입니다^_^

 

캐널시티에서 쇼핑 중

얼큰한 것이 생각 나서 딱 떠오르던 것이

이치란 라멘

(일본 여행 오면 일정 중 꼭 한 번은 먹게 되네요 ㅎㅎㅎ)

찾기는 쉬웠습니다

캐널시티 플로어 가이드도 있고 해서 ㅎㅎㅎ

사람이 상당히 많습니다

거의 우리나라 사람들이더군요

기다리기 심심해서 이곳저곳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이치란 라멘 주문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주문서도 여러 가지입니다.

일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한국어가 있어서 좋네요 ^_^

입맛에 따라 체크하시면 됩니다.

 

저는 마늘 1쪽, 대파, 돼지고기구이 넣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비밀 소스는 3~4배.

나머지는 기본으로 선택해서 먹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라멘 + 반숙 소금 달걀로 하니 1,010엔이네요

달걀이 먼저 나오네요

福!!!

라멘도 금방 나오네요 ^_^

일본 이곳저곳에서 이치란 라멘을 먹어봤지만,

후쿠오카에서는 약간 다른 점이 있다면 라멘 그릇이 다르네요 ^_^

묵직합니다

쥬바코 돈부리(重箱どんぶり)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찬합이랑 비슷한 듯...?)

뚜껑을 열어보니~!!!

오...!!!

맛있겠다ㅜㅜ

비밀 소스는 4배를 넣었는데 얼큰하니 딱 좋네요!!!

젓가락질 몇 번 하다 보니 다 먹었네요

그래서 카에다마(면 추가)를 했습니다!!!

면을 라멘 국물에 투척!!!

그리고 흡입!!!

국물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_^

 


몇 가지 적어보자면...

저는 혼자 가서 대기시간도 짧고 빨리 먹을 수 있었으나,

여럿이 가시는 분은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좌석도 1인석이라서 혼밥하기는 최고!!!입니다만...

여럿이 오시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마지막으로는 굳이 기다리면서 먹을 필요성까지는 못 느낍니다.

"라멘 한 그릇 먹는데... 기다릴 필요가 있나???" 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패스 하시길 ㅎㅎ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