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가사키 쿄라쿠엔(共楽園)

나가사키의 명물!!! 짬뽕(ちゃんぽん)!!!

쿄라쿠엔(共楽園) <---구글 맵링크

 

주소

​일본 〒 850-0851

Nagasaki-ken, Nagasaki-shi, Furukawamachi, 5−4, KYOビル 1F

 

전화번호

+81 95-822-8257

 

영업시간

​11:00 ~ 14:30

17:00~19:30

​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나가사키 쿄라쿠엔 후기입니다 ^_^

 

가사키 하면 우선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야경???

카스테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짬뽕이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ㅎㅎㅎ

 

나가사키 여행을 왔으니... 당연히 점심 메뉴는 짬뽕!!!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나가사키 차이나타운에서도 짬뽕을 맛볼 수 있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더군요

이곳저곳을 알아보다가 메가네바시 근처에 있는

쿄라쿠엔(共楽園)이 괜찮다고 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쿄라쿠엔으로 가는 중...

메가네바시(眼鏡橋)도 가깝습니다

(걸어서 1~2분 정도...)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습니다.

구글맵도 있으니 ^_^

쿄라쿠엔은 짬뽕도 유명하지만, 사라우동이 맛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입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휴무일은 화요일이라고 합니다

나가사키 짬뽕~!!!

가게 안으로 고고~

 

 

오후 1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서 조용합니다

혹시 몰라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영업한다고 하시네요

혼밥하기 좋고, 주방이 보이는 카운터 석에 앉았습니다

짬뽕, 사라우동... 등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짬뽕을 먹기로 했으니까 짬뽕으로 결정!!!

콜라도 하나 추가로 주문하구요 ㅎㅎㅎ

콜라병이 귀엽습니다.

밥 먹을 때 콜라가 없으면 왠지 허전해서 식사를 할 때 꼭 주문합니다

 

가게가 너무 조용하고 심심해서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는데 재미있네요.

 

 

나가사키 짬뽕!!! (720엔)

 

나가사키 짬뽕은 삼양에서 나온 나가사키 짬뽕을 먹어본 게 전부라... ㅎㅎㅎ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네요 ^_^

면도 나쁘지 않고 돼지고기, 어묵, 채소 등등...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지만, 양배추가 많아서 좋았네요

그리고 면을 먹을 때는 몰랐는데, 국물을 마셔보니

짭니다... ㅜㅜ

(오사카의 카무쿠라 라멘이 생각나네요...너무 짜서...ㅜㅜ)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짬뽕 고유의 칼칼 & 얼큰한 맛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청양고추 조금 넣으면 딱일 듯!!!

면과 건더기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만

국물은 짜서 다 못 먹겠더군요ㅎ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_^

 

나가사키 쿄라쿠엔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 점 중에 8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