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닛키 아스틴

ニッキー・アースティン浜町店

(Young Lady Nicky Arnstien Hamanomach)

ニッキー・アースティン浜町店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850-0853

Nagasaki-ken, Nagasaki-shi, Hamamachi, 2−20, 浜町2番街ビル 1F

 

전화번호

​+81 95-824-0276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9:20

 

안녕하세요!!!

도루코 라이스 전문점 닛키 아스틴 후기입니다.

 

나가사키에는 짬뽕도 유명하지만,

'토루코 라이스'도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잠깐 토루코라이스에 대해 적어보자면

커리 필라프, 스파게티, 돈까스를 한 접시로 즐길 수 있는

나가사키 특유의 양식 메뉴입니다.

 

일본어로 "토루코(トルコ)"는 터키라고 알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이것도 여러 설이 있더군요 ㅎㅎㅎ)

 

나가사키 짬뽕을 먹은 지 한 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양이 적었나 배가 고프네요 ^_^;;;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예정은 쿄라쿠엔과 가까운 고로케(コロッケ)라는 가게에 가서

토루코 라이스도 먹고 덤으로 고로케를 먹을 예정이었으나...

무슨 일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더군요 ㅡ_ㅡ;;;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닛키 아스틴으로 향했습니다.

구글맵이 있어서 쉽게 찾아올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

음식 모형이 있습니다.

그냥 대충 보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게 나중에 큰 도움이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ㅎㅎㅎ

가게 안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는지 가게 안이 조용하네요ㅎㅎㅎ

(인터넷에 사진 보니깐 사람이 엄청 많던데...)

가게 건물이 오래되었는지

벽에 금이 쫙쫙~

인테리어도 오래된 느낌이 나네요.

 

메뉴판을 건네받았는데,

직원분께서 메뉴판은 사진을 찍으면 안 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이 없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보니...

엥...?

 

사진도 없고, 번호 + 일본어로 적혀있던데

메뉴가 상당히 많더군요

순간 멘붕... ㅜ

 

멍 때리다가 가게 입구에서 본 음식 모형이 생각나서

직원분께 말하니 같이 밖으로 따라오셔서 친절하게 주문을 도와주시더군요 ㅜㅜ

가장 중요한 것이 메뉴북은 촬영 금지!!!

 

그 이외에는 괜찮다고 합니다 ^_^

닛키 아스틴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 놓았는데,

토루코라이스 종류가 많아서 놀래셨습니까?

네. 살짝 멘붕왔네요

주문한 것이 나왔습니다~!!!

밖에 있는 음식 모형 중 No.1002입니다.

 

(나중에 계산서를 보니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서 번호가 또 다르더군요 ^_^;;;;)

 

매운 카레 필라프 & 토루코 라이스입니다.

우선 포크로 돈까스를 한 점!!!


크림 스프...? 소스...?

때문에 돈까스가 눅눅한데...

 

찍먹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듯...

저는 찍먹 & 부먹 다 좋아해서 ㅎㅎㅎ

맛있네요^^

오므라이스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스파게티도 맛있는데 조금 달달하네요.

필라프는 눌어붙은 볶은 밥을 나무 주걱으로 삭삭 긁은것을 먹는 것 같네요 ㅎㅎㅎ

고소하면서도 살짝 매콤합니다.

 

샐러드는 콘이 들어가서 맛이 없으려야 없을 수가 없죠 ㅎㅎㅎ

 

 

싹싹 긁어서 다 먹었습니다ㅎㅎㅎ

후식으로 아이스커피도 한 잔 마셨습니다.

주문서를 보니 메뉴판에 적혀있었던 것처럼 4자리 숫자로 되어있네요 ㅎㅎㅎ

1,129엔이 나왔네요.

닛키 아스틴은 나가사키에서 최초의 샐러드 전문점으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벌써 43년 전이라고 하는데, 당시에는 90%가 여성 고객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남성 팬도 많이 생겼다고 하는데,

그래도 여성 고객은 항상 70%가 넘는다고 하네요.

 

도루코 라이스 전문점 닛키 아스틴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 점 중에 7.5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