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가스 KYK 간사이국제공항점

(とんかつKYK 関西国際空港店)

공식 홈페이지 - 링크

 

KYK - 구글 맵 링크

 

주소

일본 〒 549-0011

Ōsaka-fu, 泉南郡田尻町Senshukukonaka, 1

간사이 국제공항

 

전화번호

+81 72-456-6566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8:00 ~ 오후 10:00

 

안녕하세요 ^_^

돈가스 전문점 KYK 간사이 국제공항점 후기입니다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 공항에서 식사를 하는 편인데,

다른 음식점은 웨이팅이 너무 길다 보니 항상 KYK를 방문하게 되네요ㅋㅋㅋ

 

돈가스 전문점 KYK에 대해 설명하자면,

1965년 산노미야(고베) 지하에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KYK는 'Keep You Kindly'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가게 앞에 있는 돈가스 모형입니다.

맛있겠네요 ^_^

담당자가 안내해 드리므로 잠시 기다리십시오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어떤 돈가스를 먹을까 스캔 중.

위의 메뉴판은 일본어지만,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습니다.

 

어린이 런치 세트 * 1

새우튀김 정식 * 1

국산 로스 돈가스(등심 돈가스) * 1

을 주문했습니다.

 

등심 돈가스 고기는 110g, 140g, 200g이 있었는데,

200g으로 주문했습니다.

110g - 1,080엔

140g - 1,230엔

200g - 1,540엔

입니다.

밑받찬

테이블 옆에 보시면 다양한 소스가 있습니다.

 

달콤한 소스, 우스터 소스, 마요네즈, 두반장, 고추장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듯

어린이 런치 세트 - 980엔

히레까스(안심돈가스), 게 크림 크로켓, 새우튀김이 올려져있습니다.

이 세트를 주문하면 장난감도 줍니다.

(도라에몽 풍선, 미니마우스 & 푸 볼펜 등등...)

새우 튀김 정식입니다.

1,430엔

새우 튀김이 훌륭한데, 양이 너무 적다는 단점이...

 

 

국산 로스 돈가스(등심 돈가스) - 200g

1,540엔

한국에서 먹은 납작한 돈가스와는 다르네요.

고기 두툼합니다.

 

소스를 담는 그릇에 소금이 있었는데,

돈가스를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두툼한 돼지고기를 구워서 소금에 찍어먹는 맛...?)

고기가 담백하고 맛있기는 한데, 퍽퍽합니다.ㅋㅋㅋ

 

밑에 사진은 울 엄니 모시고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_^;

계절까스 정식 - 1,120엔

제철 식재료를 신선한 등심으로 말아 튀긴 돈가스입니다.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건 엄마가 주문하셨는데, 총 6조각입니다.

엄마가 양이 많다고 저를 주시는 바람에 ㅋㅋㅋ

저는 국산 로스 돈가스(등심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 이게 제일 맛나더군요ㅋㅋㅋ

 

다른 KYK 매장은

밥, 된장국, 샐러드가 무한 리필이라고 하는데,

간사이 국제공항점은 잘 모르겠네요 ^_^;;;

 

처음에는 KYK 돈가스를 먹을 때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아키하바라 마루고에 비하면 비싼 것도 아니더군요ㅋㅋㅋ

 

돈가스 전문점 KYK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마지막으로 평점을 주자면

 

10점 만 점 중에서 8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