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알파카 - Alpaca (NBC - 079)

 

안녕하세요!

이번에 조립해볼 나노 블록은 알파카입니다 ^_^

난이도는 2

개봉

저번에 조립한 카미나리몬에 비해 허전하네요ㅎㅎㅎ

조립 설명서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쉬울 것 같네요

하나하나 쌓아서 조립만 하면 되니

하나하나 조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알파카 머리부터 뚝딱!!!

알파가 몸을 만들어 줍니다.

이 부분은 알파카 목 부분입니다.

지금까지 만든 을 하나하나

조립하면 알파카 몸통 + 머리 부분이 완성!!!

 

 

베이스 플레이트에다가 다리를 바로 조립해주고

만들어 뒀던 알파카 몸통을 조립하면 완성!

쉽게 조립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귀엽네요^^

알파카랑 비슷하나요?

ㅋㅋㅋ

 

나노 블록 도쿄타워 조립 &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