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도쿄타워 - Tokyo Tower (NBH - 053)

 

이번에 조립할 나노블록은

도쿄 타워입니다!!!

 

도쿄 타워는 도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건축물입니다.

1958년에 세운 높이 333m의 철탑으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었지만,

지금은 도쿄 스카이트리에 그 자리를 넘겨준 상태입니다.

 

난이도는 2

박스 뒷면을 보면 LED로 장식한 도쿄타워가 나오는데,

따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박스를 뜯고 조립할 준비를 합니다.

 

 

정사각형 투명 플레이트가 있어서 조립하기 수월하겠네요 ^_^

밑에서 차근차근 조립해봅시다.

설명서를 보니 딱히 어려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나노 블록은 크기가 작아 잘 못 찾는 경우가 많아서

상자 같은 곳에 모아둔 후 조립을 합니다 ^_^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하나 조립

칸을 맞추는데 투명 플레이트라서 잘 안 보이네요ㅜㅜ

위 사진처럼 4개를 만들어 주셔야 됩니다

만든 후 이렇게 조립!!!

힘을 못 받아서 잘 빠지네요

이것도 4개를 만든 후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블록이 힘이 없고 계속 빠져서

아오!!!

여기서 제일 시간 많이 잡아먹은 듯

 

 

조립하다 보니 잘 안 맞네요

이제 하나하나씩 올리면서 조립하면 되겠네요

이제 완성이 눈 앞!!!

짜잔~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설명서에 적힌 4번에서 5번으로 넘어갈 때 잘 안 맞아서 집어 던질 뻔ㅋㅋㅋ

나무 조립할 때가 제일 재미있었네요ㅋㅋㅋ

 

나노 블록 도쿄타워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