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블록 아트 헬로 키티 - Block Art Hello Kitty (NBH - 055)

 

이번에 조립해볼 나노 블록은 헬로키티입니닷!!!

키티가 귀여워서 구매했습니다 ^_^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구매했습니다

난이도는 2

박스 개봉!!!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 시작!

별 어려움이 없이 술술~

조립이 되네요^^

 

 

금방 조립이 되네요

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틀이 잡혀가네요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조립할 것은 키티 얼굴!!!

헬로키티 얼굴 완성~

빨간 리본도 귀엽네요^^

짜잔~

마무리로 꽃으로 장식을 해주면 완성!!!

난이도 2라서 쉽네요ㅋㅋㅋ

 

나노 블록 헬로키티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