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산타클로스 - Santa Claus on the Bicycle (NBC - 126)

 

안녕하세요 ^_^

이번에 조립해볼 나노 블록은 산타클로스입니다.

정확하게는 자전거를 타고 있는 산타클로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_^

난이도 3

개봉 전의 모습입니다.

루돌프가 아니고 자전거를 타고 있는 산타라니...

재미있네요 ^_^

조립 설명서와 블록들입니다

블록 크기도 작고, 난이도도 3이라

별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시작!

우선 산타가 타고 다닐 자전거

하나하나씩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 완성!!!

산타클로스 발이 참 귀엽네요ㅋㅋㅋ

자전거와 같이 조립!

 

 

다음은 산타클로스 몸체를 조립해봅시다.

위에서 찍은 사진

산타클로스 완성

산타클로스의 몸과 손, 그리고 다리를 오토바이와 같이 조립해 줍니다.

이제 자전거를 탄 산타의 모습이 다 갖추어졌네요^^

위에서 찍은 모습 ㅋ

다음은 산타클로스가 아이들에게 줄 선물 꾸러미를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하나씩 조립

다른 색으로도 하나하나씩 만들어 줍니다

예쁘네요^^

드디어 완성~!!!

정말 귀엽네요ㅋㅋㅋ

 

나노 블록 산타클로스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