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카미나리몬 - Kaminarimon (NBH - 054)

 

이번에 조립할 나노 블록은 센소지 카미나리몬(浅草寺 雷門)입니다.

비쿠카메라에서 구매

난이도 4

상자 개봉

뭐가 이렇게 많지ㅎㅎㅎ

차근차근 조립!!!

설명서 1번 조립 끝

아직까지는 큰 어려움이 없네요 ^_^

한 칸짜리 둥근 블럭은 은근히 끼우기가 힘드네요.

 

 

조립을 한 뒤 스티커를 부착

어떻습니까?

사진과 비슷한가요?

뒷면도 역시 스티커를 딱!

사진과 비교해보니 비슷하네요 ^_^

이렇게 조립을 하신 후

이렇게 살포시 올려서 끼워줍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제 지붕을 조립해 봅시닷!

지붕을 만들 때가 제일 재미있었네요 ㅋㅋㅋ

뭔가 착착 조립되는 맛이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렇게 끼우시면 됩니다

이제 다 왔습니다ㅋ

마지막으로 나무를 조립!!!

드디어~~~ 완성!!!

도쿄 여행 때 찍은 카미나리몬 사진입니다

완성된 블럭의 모습과 비슷한가요...? 

사진을 찍으면서 조립하니,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도 저번에 조립한 도쿄타워 보다는 쉬웠네요 ^_^ 

 

나노블록 카미나리몬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