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록]

고래상어 - Whale Shark(NBC - 108​)

 

나노블록 리뷰는 처음이네요^^

 

리뷰할 나노블록은 카이유칸에서 산 고래상어입니다.

(영어로는 Whale Shark 일본어로는 ジンベイザメ)

주로 ​비쿠 카메라나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나노블록을 사는 편인데,

고래상어만은 카이유칸에서만 팔더라고요

카이유칸 기념품 파는 곳에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170 피스

난이도는 3

​박스 개봉~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블록이 작은 편이기 때문에

조립을 할 때 상자 같은 것에 넣어서 조립을 했습니다

분실방지를 위해서ㅋㅋㅋ

 

 

조립하는데 재미있네요 ^_^

설명서를 보고 1번, 2번을 조립하는데,

뭔가 안 맞아서 보니까 잘못 조립했네요

그래서 다시 조립!!!

​중간에 사진이 조금 잘렸지만 ​완성했습니다!!!

가슴지느러미와 꼬리지느러미는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정면의 모습

약간 기울어졌네요 ^_^

 

카이유칸 간판은 분실 방지를 같이 올려놨습니다.

조립 과정을 하나하나 사진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집중하다가 보니까 후다닥해버렸네요ㅋ

 

나노블록 고래상어는 리뷰는 여기서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