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

(Hotel Hokke Club Fukuoka)

ホテル法華クラブ福岡

주소

 

일본 〒812-0018

福岡県福岡市博多区住吉 3-1-90

 

전화번호

 

+81 92-271-3171

 

홈페이지 <--- 링크 클릭

 

ホテル法華クラブ福岡 <---구글 맵 링크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호텔스 닷컴, 아고다에서 검색해서 보시는 것도 추천!)

2017. 1. 17 ~ 21일

4박 5일 동안 이용했습니다.

 

$ 246.36 (할인 코드 적용), 조식 포함입니다.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를 선택한 이유는...

네일동 & 인터넷에서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예약했습니다.

위치도 나쁘지 않고, 조식도 맛있고... ㅋ

게다가~ 목욕탕까지 있다고 하니... ㅎㅎ

호텔x 닷x검색을 해보니 싱글룸이 있어서ㅎ

바로 예약 & 결제까지 끝~!!!

 

 

그럼 호텔 사진으로 GO~ Go~

(시간이 뒤죽박죽입니다^^;)

후쿠오카 하카타 역 ---> 호텔까지 걸어갔습니다.

호텔 주위에 어떤 음식점 & 편의점이 있는지 알기 위해서 ㅎㅎ

호텔 길 건너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만...

음식점은 잘 안 보이더군요...

(나중에 몇 군데 찾았습니다...^_^)

구글맵을 통해서 잘 찾아왔습니다. 도롯가에 위치해서 찾기도 쉬웠구요 ㅎㅎ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기는 하지만... 체인점이더군요... ㅎㅎ

도쿄, 오사카, 교토에도 있네요... ㅎㅎ

호텔 프런트 옆에 가이드북이 잘 비치되어있었습니다.

후쿠오카 관광 맵, 나카스 야타이, 캐널시티, 라쿠스이엔, 후쿠오카 타워 등등...

필요하신 분은 가져가시면 됩니다 ^^

객실 열쇠입니다.

509호로 배정받았습니다.

외출이나 체크아웃을 할 때에는 프런트에 열쇠를 맡겨야 합니다.

프런트에 "5! 0! 9!" "이xx" 을 얼마나 말했는지... ㅋ

추가로 여권상 성, 이름까지 확인합니다.(구두로 하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별관과 본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본관입니다. 별관은 안 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

​자동 판매기가 2층, 5층, 8층에 있네요.

제가 묵는 5층에도 자판기가!!!

호텔 조식 & 욕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조식이 맛있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즈봉 프레스(ズボン・プレッサー)도 있습니다.

509호입니다.

비상구 바로 옆에 있네요 ㅎㅎㅎ 제일 끝에 있는 방입니다.

객실 바로 옆에 자판기가 있습니다.

​여기다가 키를 꽂으면 전기가 들어옵니다.

객실 입구 바로 옆에 옷 & 짐을 정리할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행 오면 옷 & 짐 & 쇼핑 때문에 정리가 안 되는 경우가 많아서 ㅎㅎ

객실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방도 깨끗했고요 좋았습니다 ^_^​

26인치 캐리어인데 펼쳐놓고 생활했습니다.

아주 딱 맞더군요ㅋ

알람 기능이 있는데 써보진 않았네요.

핸드폰 알람을 사용하니ㅎㅎ

​침대는 혼자 자기에 딱입니다.

밤에 잘 때 다리를 쭉 뻗어보니 발이 밖으로 나오네요 ㅎㅎ (키 작습니다... ㅜㅜ)

그리고 이불이 많이 얇습니다. 잘 때 추웠어요.

하지만 요 녀석이 있어서ㅎㅎㅎ

방이 건조해진다는 단점은 있지만... 욕실을 잘 활용해서 ㅋ 괜찮았습니다.​​

창문을 열어보니 건물이 딱!!!

아무것도 안 보이네요 ㅎㅎ

화장실입니다.

뭐... 좁은 거는 다 아실 테고... ㅋ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얼굴 & 손 겸용입니다.

칫솔, 면도기, 면봉 등등...

​타월은 총 4개입니다.

제일 작고 얇은 타월이 하나 더 있는데 세면 & 면도할 때 잘 썼네요.

변기가 작지만 비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본 비즈니스호텔은 다 좋은데... 변기 때문에ㅜㅜ

아주 큰일을 치를 때마다 너무 힘드네요... ㅜㅜ

 

 

냉장고입니다.

밤마다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 왔는데... 냉장고가 너무 작아서 ㅋㅋ

그리고 1.5리터 물이 안 들어갑니다ㅋ

와이 파이입니다

와이파이가 신호가 많이 잡힙니다!!! 그리고 아주 잘 터져요!!!

밤에 심심할 때 유튜브 잘 봤네요 ㅎㅎ

그리고 TV도 있습니다만... 인터넷이 잘 되다 보니...

5일 동안 TV를 한 번도 안 봤네요...^^;;; (심지어 켜보지도 않았음... ㅋㅋ)

110v 콘센트. 침대 머리맡에도 하나 있습니다.

하필 멀티탭을 저런 걸 가지고 가서 ㅋ 돼지코 없었으면 안 들어갈뻔했네요 ㅎㅎㅎ

​청소 담당자의 성함이 적혀있습니다.​

다음은 조식에 대한 내용입니다.

호텔 체크인할 때 객실 열쇠랑 같이 받았습니다.

이 안에 식권이 들었는데 잘 빠지더군요... ㅎ

Date, Room No가 적혀있습니다.

1층 레스토랑 Lotus로 가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은 AM 6:30 ~ 10:00까지입니다. (9:30분까지 입장입니다.)

객실에 있는 슬리퍼를 신고 오시면 안 됩니다.

조식 이용금액은 1,080엔입니다.

'레스토랑 Lotus'입니다

입구에 조식권을 주고 식판을 받아 가시면 됩니다.

아침에 조용히 식사하고 계시는 분이 많아서...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

 

조식 메뉴 링크

(링크를 클릭하시면 조식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저번에 이용한 호텔 조식은 빵이라서 참 아쉬웠는데....

(게다가 뷔페 식도 아니었고.... ㅜㅜ)

여기는 뷔페식에다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네요 ^_^

구운 생선 종류, 베이컨, 카레, 장아찌 종류 등등... ㅋ

​호텔 홋케 클럽에서는 '郷土の味めぐり'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데...

 후쿠오카의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명란젓, 우엉튀김 & 우동 등등...

(여담이지만 후쿠오카 여행 갔다 오고 나서 우엉의 또 다른 매력에 빠졌답니다 ㅎㅎㅎ)

호텔 조식은 밥 & 된장국 & 생선구이가 최고입니다!!!(개인적인 취향...)

위의 사진은 2일차 조식 사진인데...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이것저것 담다 보니... ㅋ

어울리지 않는 조합들이 눈에 보이네요ㅎㅎㅎ

4일 차에 먹은 조식

카레가 맛있네요. 닭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ㅎㅎ

(우리나라에서는 조류인플루엔자(Avian Influenza) 때문에 난리인데... ㅜㅜ)

조식을 이용한 기간 동안 닭고기 & 계란말이 실컷 먹었습니다.

 

 

다음은 욕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호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이용시간

06 : 00 ~ 10 : 00

16 : 00 ~ 25 : 00 

지하 1층으로 가니 자판기도 있네요.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남자 목욕탕 바로 옆에 코인란도리(동전세탁기)도 있습니다.

세탁기는 200엔.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됩니다.

건조기는 100엔 / 30분입니다.

욕탕이 조용하네요

그리고 목욕탕에는 수건이 없습니다. 객실에 있는 수건을 가져가세요 ㅎㅎ

여자 목욕탕에는 방범용 잠금장치가 있습니다만 남자 목욕탕에는 없습니다.

주로 밤에 이용했는데 사람이 없었습니다.

욕조를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준수해 주십시오.

욕조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몸을 간단하게 씻어 주십시오.

욕조에 수건을 담그지 마십시오.

욕조에 들어가실 때는 머리를 묶어 주십시오.

라고 합니다.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추가로 몇 가지를 적어보자면...

제일 중요한 호텔 위치...!!!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캐널시티도 약 10분.

호텔 바로 옆에 스미요시 신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 호텔에서 후쿠오카 국제선까지 택시를 타고 갔는데

요금이 약 1,500엔 정도 나오더군요...

 

호텔에서 5분 정도 걸어가면 '뉴욕 스토어'라는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야식 사러 많이 갔습니다ㅎㅎㅎ)

호텔 길 건너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 맛집이라고 하는 유명한 가게도 있습니다만...

나중에 포스팅을 나중에 하게 되면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정말~ 친절하시더군요ㅎㅎ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아쉬웠던 점을 몇 가지 적어보자면...

제가 이용했던 509호 세면대의 수압이 약합니다.

차가운 물은 잘 나오는데... 뜨거운 물은 찔끔찔끔 나옵니다...

(샤워기는 양쪽 다 수압 좋습니다!)

 

509호 객실 문을 열면 바로 옆에 자판기가 있는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한 번씩 덜커덩덜커덩 소리에 놀라기도ㅎ 전부 509호에 대한 아쉬움이네요 ㅎㅎ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호텔 홋케 클럽 후쿠오카 후기는 여기서 끝입니다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