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니시테츠 인 니혼바시

(Nishitetsu Inn Nihonbashi)

西鉄イン日本橋

홈페이지 - 링크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호텔스 닷컴, 아고다에서 검색해서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도쿄 니시테츠 인 니혼바시 - 구글 맵 링크

호텔의 정확한 위치를 보고 싶으시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15. 2. 17 ~2015. 2. 21

4박 5일 도쿄 여행동안 묵었던 호텔입니다.

싱글룸으로 예약했으며 4박에 290달러줬습니다.

(설날 성수기라서 가격이ㅜㅜ)

'도미 인 아키하바라(Dormy inn Akihabara)'에 묵을 예정이였는데 만실이라

여기로 선택했습니다.

조식 포함이라서 이용 해보았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빵, 주먹밥, 샐러드 등등... 후식으로 커피도 있습니다.

(조식 사진이 없네요 ^_^;)

호텔 찾아가는 법은 히비야 선을 타고 닌교초 역에서 하차.

'A5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죠~ ㅋㅋㅋ

니시테츠 인 니혼바시 호텔 간판입니다.

아침 조식에 대한 정보입니다.

메뉴는 구운 빵 4 종류, 주먹밥, 구운 계란인데, 계란찜에 가깝네요ㅎㅎㅎ

유부초밥, 비엔나 등등...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_^

Good!​

객실의 모습

예전에 숙박했던 오사카 테이코쿠 호텔보다는 넓었습니다.

침대가 정말 좋았습니다 ^_^

매일 객실 청소도 해주시고, 수건도 바꿔줍니다.

조명이 은은하고 좋았습니다.

문제의 화장실!

변기가 너무 작았습니다 ㅜㅜ

샴푸, 헤어 컨디셔너, 보디 클랜져 있습니다.

세면대 옆에 있는 것이 핸드워시 + 세안제입니다.

그리고 안 좋았던 점이 샤워 할 때

물 온도를 맞춰놓고 물을 끄고 켜고 하는 방식이 아니더군요.

불편했습니다.

수압은 정말 좋습니다.

또 하나는 샤워 커튼에서 냄새가 심했던 점 빼고는

Good!!!

비데는 좋았는데 덩치가 커서

불편했습니다 ㅜㅜ

드라이기, 냉장고, 전기 포트 다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캐리어와 탁자 사이에 컵이랑 녹차도 있습니다.)

​무료 생수는 안 주는 것 같습니다.

(호텔 1층에 정수기 있는 거 본 것 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

그리고 콘센트는 거울 옆에 있습니다.

110v에 멀티 탭이 꽂혀있지만, 우리나라는 220v라서ㅎㅎㅎ

여기에 카드를 꽂으면 불이 들어오는 형식

프런트에서 카드를 하나 밖에 안 줘서... 그냥 안 쓰는 카드 꽂아 놓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들어올 때 문에 카드를 대면 열리는 방식이고 나갈 때 자동으로 잠기니

나가실 때는 항상 카드를 가지고 나가세요!!!

(실수로 한번 카드를 놓고 나갔는데, 프런트에 말하니 새로 만들어 주더군요ㅎㅎㅎ)

호텔 찾아가는 법

처음 닌교초 역 (히비야선)에서 내려서 'A5번 출구'로 갑니다.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호텔 광고판이 나옵니다.

A5번 출구로 나오면 정면에 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그 다음 방향을 오른쪽으로~

(길 건너시면 안 됩니다!)

A5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치카라메시'

(길 건너시면 안 돼요!!!)

사진이 없는 데 계속 걸어가면 먼저 패밀리 마트가 보이고, 도토루 간판이 보일 겁니다.

(순서가 맞나? ㅎㅎㅎ)

계속 걸어가시면 저 멀리

'호텔 니혼바시 사이보 (Hotel Nihonbashi Saibo)'가 보입니다.

(사이보 호텔 찾아가시는 분도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_^)

세븐 일레븐까지 오면 다 왔습니다.

바로 앞에 호텔이 있습니다.

짜잔~ 호텔 도착~!

저도 처음에 출구를 잘 못 나와서 엄청 헤맸습니다

나중에 요령이 생겼지만요ㅎㅎㅎ

 

(제일 좋은 방법은 구글 맵 길 찾기를 이용하시면 빠릅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호텔에 대해 몇 가지 적어보자면,

주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조용합니다.

샐러리맨이 많고, 출퇴근 시간에 조금 붐비기는 하지만,

저녁에는 정말 조용합니다.

호텔 근처에 패밀리 마트,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습니다.

물론 식당, 카페도 있고요​​.

조금만 걸어가면 작은 드러그 스토어도 있습니다.

 

교통은 조금 불편하기는 한데,

아사쿠사와 아키하바라 그리고 긴자를 갈 때는 편했습니다.

 

도쿄 니시테츠 인 니혼바시 호텔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