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 전선

전면 확률업 이벤트 종료

딥다이브 히든 보상!

(2018.2.23)

 

안녕하세요!

전면 확률업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생각보다는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그 동안 모아두었던 자원과 제조권으로

두근두근 재미있게 제조를 했네요ㅋㅋㅋ

 

인형 제조는

범용식 430 430 430 230

&

AR식 90 400 400 90

으로 제조를 하였습니다.

이번 인형 제조 확률업의 목표는

오직 5성 AR 'G11(잠탱이)'!!!

범용식과 AR식으로 제조를 하던 중...

4:04?!?!

으아아아아!!!

드디어 잠탱이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획득했네요ㅜㅜ

5성 인형도 많이 획득했는데,

잠탱이 때문인지 다른 인형은 그다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ㅋㅋㅋ

그렇게 안 나오던 5성 AR '95식'

5링 후 만렙을 찍으니

자주 나오는 기분이네요ㅋㅋㅋ

인형 제조에 자원을 더 쓰고 싶었지만,

저번 딥다이브 히든에서 장비의 중요성을 알았기 때문에

장비 제조도 빠질  수 없죠!

너무나도 반가운 5성 고속탄!!!

5성 고속탄 * 3

갓골격 * 4

을 획득하였습니다!!!

슬러그 탄 & 방탄판이 너무 자주 나오네요ㅜㅜ

게다가 야시경도!!!

장비 제조 확률업 이벤트 덕분에

그동안 하지 못했던 장비 강화만 실컷 했네요ㅋㅋㅋ

 

중형 제조는 스크린 캡처가 없습니다...

왜 없을까요?

망했으니까요!!!

하하하!!!

샷건 인형이 하나도 안 나오네요.

 

중형 장비 제조 요정)도 그다지...

자원이 부족해서 제조를 많이 못 한 탓도 있구요.

그리고 오늘!!!

업데이트 후 딥다이브 히든 보상이 왔습니다!

딥다이브 히든 모드 1% ~ 5% 보상!

황금요정 황금계를 획득하였습니다!

다른 황금 요정도 획득하였는데,

정밀계 & 장갑계라니...ㅜㅜ

인탄식부 * 9000과 보석 400!!!

그리고 구아짱 전용 장비를 획득했습니다!

야시능력 + 100%

화력 + 5

황금 요정을 부관으로 설정해보니

2D LIve가 적용되었더군요ㅋㅋㅋ

상당히 귀엽습니다 +_+

황금 요정 스킬은 황금율법!

지령 소모가 '0'입니다!

효과는

운명의 계시가 당신의 의지를 충만하게 합니다!

황금 요정 황금계 특성 발동 시

황금계

귀금속 재료 외엔 전술 용도로 쓸 순 없겠지만, 좋아 보여요!

라고 뜨네요ㅋㅋㅋ

 

아직 일반 & 긴급 10지역을 클리어를 하지 않았는데,

조만간 전부 클리어를 해야겠네요!

그리고 다가올 특이점 이벤트에 대비해야겠습니다!

소녀 전선 글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