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 전선 현재 상황

이유식 제대 완성!!!

(2017.8.29)

 

안녕하세요!

지휘관 레벨 100을 달성했습니다!

레벨만! 높네요ㅜㅜ

보상으로 인형이라도 주는가 했는데

자원 말고는 아무것도 없네요ㅎㅎㅎ

이벤트 'KEY 시스템'은 3빙고 완성했습니다!!!

중복되는 숫자가 나와서 짜증 나기는 하는데,

확정 해독도 있고 이벤트 기간까지 시간이 있으니

전체 빙고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장비 제조 현황입니다.

갓골격을 획득했습니다!!!

정작 필요한 5성 장비는 잘 안 나오네요

고속탄이나, 갓골격이 많이 필요한데ㅜㅜ

인형 제조 현황입니다.

4성 권총 '스테츠킨'을 획득하기 위해

권총식 130 130 130 130을 돌리고 있습니다.

1시간?!?!?!

또 웰로드 장군님을 획득했습니다!!!

이것으로 웰로드 장군님 인형은 총 4개!!!

55분?!?!

'P7' 이겠지 했으나...

으아아아아아!!!!!!

스테츠킨이다!!!!!!

스테츠킨을 얻음으로써 드디어 이유식 제대가 완성되었네요!!!

아직 5성 권총 '컨텐더'를 획득하지 못했지만,

여기서 권총식은 스톱하고 범용식을 돌리기로 했습니다.

4성 AR '리베롤' 획득!!!

4시 45분?!?!?!

오!!!

5성 RF 'NTW-20(죽창)' 획득!!!

빨리 보고 싶어서 쾌속 제조를 사용하고 다시 범용식을 돌렸는데...

또 5성 RF 'NTW-20(죽창)' 획득!!!

15코어 아꼈네요 ^_^

그리고

4시 5분?!?!?!

꺄아아아!!!!!!

5성 AR 'G41(댕댕이)'를 획득했습니다!!!!!!

1분 차이로 잠탱이가 아닌게 아쉽지만, 댕댕이도 좋네요 ^_^

그리고 4-3e 시행횟수 3,000회가 되었네요!!!

미안하다 얘들아ㅜㅜ

업적 '개 같은 사랑'도 달성했습니다.

자원 감사 ^_^

 

레벨업 현황입니다.

범용식을 돌리다 보니 3성 AR 'OTs-12'가 자주 나오길래 레벨업 후 5링 달아줬습니다.

(다친 일러스트가 마음에 든 이유도 있네요 ^_^;;;)

대체 코어 없이 5링 성공!!!

5성 RF 'IWS 2000(이유식)' 5링 성공!!!

그 동안 모아왔던 코어를 다 쓰기로 했습니다.

5성 HG 'Five-seveN(파세)' 5링 성공!

5성 HG 'M950A(미역이)' 5링 성공!

갓갓한 4성 HG '스테츠킨'도 5링 성공!!!!!

성질이 급해서 지금까지 모아온 작전보고서를 이용해

5링을 달고 싶었으나 참았습니다ㅎㅎㅎ

이것으로 '이유식 제대(1RF + 4HG)'를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스킬 훈련과 장비를 맞춰줘야 해서

어떻게 보면 이제부터 시작이겠네요.

스킬 훈련하는 것이 여간 힘든 게 아니라서ㅜㅜ

다행히 월로드는 스킬 훈련을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5성 RF 'NTW-20(죽창)'은 중복으로 나와서 대체 코어 15개를 아꼈네요.

 

7월 말부터 약 한 달간 열심히 소녀 전선을 플레이했는데, 현자 타임이 온 듯합니다.

군수 지원이나, 일간 & 주간 임무만 하면서 쉬엄쉬엄 해야겠습니다ㅜㅜ

소녀 전선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