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 전선

확률 UP! 성스러운 제조 이벤트 종료

(2017.09.13)

 

안녕하세요!!!

갓갓 이벤트 '확률 UP! 성스러운 제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다들 원하시는 인형을 획득하셨는지???

저는 원하는 인형이 딱 2개 있었습니다.

바로

'G11(잠탱이)'

'Vector(벡터)'

하지만, 결국 못 얻었습니다ㅜㅜ

9.10 - 9.12

일반제조

4성, 5성 전술 인형 출현 확률 UP!

중형제조

산탄총 4성, 5성 전술 인형 출현 확률 UP!

 

바로 인형 제조를 하고 싶었으나,

인형 제조 계약권이 없어서 은장작을 하기로 했습니다.

은장작을 하기 위해 소모되는 자원이 더 많습니다만,

당장 인형 제조 계약 & 쾌속 제조 계약이 필요한지라ㅜㅜ

친구 제대를 이용해 은장작을 하였습니다.

인형 제조 시작!!!

5성 SMG, AR, RF, MG가 나올 수 있는

'범용식(630 630 430 430)'으로 인형 제조를 하였습니다.

4성 MG 'M1918'

이번 달 출석 보상으로 스킨을 주는 데 잘됐네요 ^_^

4성 SMG 'PP-40'

4성 SMG 'UMP45'

4성 SMG 'UMP9'

4성 SMG '시프카'

5성 SMG '수오미' 획득!!!

귀여운 수오미!

감사감사ㅜㅜ

벡터인 줄 알고 좋아했다가 보니 '79식'...ㅜㅜ

대체 코어 15개 절약했네요ㅜㅜ

4성 MG 'MG3'

'PK' 인줄 알았는데 좋다가 말았습니다.

또... ㅜㅜ

5성 MG 'MG5'

5성 AR '95식'!!!!!

소녀 전선을 시작한 이유가 비키니를 입은 춘전이 & 95식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너무 예쁘다ㅜㅜ

"출근 시간이에요. 지휘관은 충분히 쉬셨지요?"

수영복은 없지만, 그래도 좋네요ㅜㅜ

4성 RF '모선나강'

4성 RF 'PTRD'

그리고 탄약과 부품이 없어서 파산했습니다.

식량은 많이 남았네요ㅋㅋㅋ

 

중형 제조도 했는데, 시원하게 말아먹어서 스크린 샷이 없습니다ㅎㅎㅎ

 

제가 원하던 잠탱이와 벡터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3성과 4성 인형이 많이 나와서 코어 수급하기에는 좋았네요

소녀 전선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