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 전선

제8전역 추가 업데이트

(2017.09.08)

 

안녕하세요!

오늘 서버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새로운 스토리 '제8전역'이 추가되며,

제8전역 한정 드랍 전술 인형인 'Colt SCW'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업데이트 전 제 7전역을 클리어해주신 분들은

7-6 일반 전역을 클리어해주시면 제 8전역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후다닥 7-6을 클리어해주니 제 8전역이 열렸네요!!!

주력 제대는 군수지원 중이라 레벨 높은 인형을 대충 꾸려서 클리어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반 적들은 그냥 잡을 만 한데...

적 지휘부를 지키고 있는 저 녀석!!!

칼로 쓱싹쓱싹하니 다 녹아버리네요.

만만하게 봤다가 큰 코 다쳤습니다ㅜㅜ

인형들 레벨은 높은데 장비와 스킬 훈련이 안 되어있다 보니

제8전역을 클리어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클리어할 때마다 그 동안 아껴두었던 쾌속 수복권을 사용해주었습니다.

스킬 훈련이 덜 된 이유식 제대와 친구 제대를 이용해 꾸역꾸역 클리어했습니다

'8-2''8-6' 빼고는 금장 완성!!!

8-6의 보스를 잡다가 3개의 제대가 녹아버렸습니다.

뒤에서 RF & AR 소대가 딜을 넣어줘야 하는데,

보스가 레이저를 쏘다 보니 딜을 제대로 못 넣는 점도 컸고

RF의 경우 슈트 때문에 이속이 너무 느린지라 레이저를 피하기도 힘들더군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발컨이라는 점ㅜㅜ)

짜잔~

제8전역 군수 지원입니다!

제8전역 긴급은 적이 너무 강해서 일단은 보류해야겠네요.

군수지원 열린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그 와중에 예쁜 'RO635(로짱)'

장비 제조와 인형 제조 현황입니다.

장비 제조는 150 150 150 150을 돌리고 있습니다만,

요즘 영 5성 장비가 안 나오네요ㅜㅜ

그래도 2개 득템했으니 만족합니다 ^_^

 

인형 제조 현황입니다.

갓갓한 4성 RF 'SVD(스브드)' 획득!!!

저번 중형 제조를 통해서 나왔습니다.

2:45분?!?!?!

벡터 좀 주세요!!!

땡!

5성 SMG '79식'입니다~~~

그래도 대체코어 15개 절약했네요ㅜㅜ

5:00분?!?!?!?!

와우!!!

5성 RF '리엔필드' 획득!!!

5링을 달고나니 나오는 흥국이

조금 일찍 나와주지ㅜㅜ

4성 RF 'T-5000' 획득!!!

레벨업 현황입니다.

5성 AR 'G41(댕댕이)' 5링

4성 AR '리베롤' 5링

4성 AR 'TAR-21' 4링

4성 RF 'SVD' 4링

인형 제조를 통해 잠탱이가 나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잠탱이 아이콘을 구매했습니다.

귀엽네요 ^_^

그리고 이유식 스킬 훈련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파세와 스테츠킨 그리고 미역이가 남았네요.

 

꾸리고 싶은 제대가 있는데 벡터와 잠탱이가 너무 안 나오네요ㅜㅜ

벡터와 잠탱이를 획득하기 바라면서 소녀 전선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