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 전선

딥다이브 이벤트 종료

(2018.2.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ㅎㅎㅎ

블로그 관리가 소홀하지만,

소녀 전선은 시간 날 때마다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 모든 이벤트를 클리어!

그리고 히든까지 클리어하였습니다.

 

(게임에 너무 몰입한 탓인지 몰라도 스크린 캡처가 많이 없다는 게 아쉽네요ㅜㅜ)

 

딥다이브 이벤트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장면입니다

디스트로이어 : 너희들! 모두! 죽을 시간이야!

빵터지는 G11

ㅋㅋㅋ

이벤트 클리어로 획득한 5성 RF 인형 'DSR-50'

크고 아름답습니다 +_+

딥다이브 보급 상자는 2,000개를 열었습니다.

스크린 캡처는 없지만,

95식 * 2

웰로드 * 1

M99 * 2

G36C * 3

를 획득했습니다.

(PKP는 못 얻었네요ㅜㅜ)

이렇게 'G36C'가 두 개가 나오는 경우도 있네요 ^_^

(이 이후로 안 나왔지만ㅜㅜ)

UMP40 * 3

대체 코어 없이 5링까지 키우지는 못 하겠네요ㅜ

움골격은 총 6개를 획득했습니다.

주로 3-2에서 파밍을 했는데, 시행횟수가 890회...

잘 나온 것인지 잘 안 나온 것인지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딥다이브 히든!!!

첫 트라이 점수입니다.

공략을 보고 나름 공부했다고 했는데ㅜㅜ

유튜브에서 영상도 찾아보고 공략 글을 열심히 찾아본 결과

47만 점!!!

13만 점이나 올랐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이었으니...)

조합도 바꾸어보고 요정 지원 지령이 모일 때마다

몇 번을 시도하였는데 가장 잘 나온 점수 입니다ㅜㅜ

49.3만 점!!!

아쉽기는 하지만, 다음날 결과를 보니...

서버 상위 10%로 안에 들었습니다!!!

이것으로 히든은 자체 종료했습니다ㅜㅜ

잘하면 50만 점까지는 가능할 것 같은데,

전면 확률업 이벤트 때문에 포기!!!

히든을 클리어하는데, 자원 소모가 많은 바람에ㅜㅜ

 

이벤트 시작 전부터 딥다이브 히든에 많은 준비를 했는데,

부족한 점이 많이 보입니다.

인형들 레벨 & 스킬도 중요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장비의 중요성을 더더욱 느끼게 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성을 느끼게 된 것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5성 AR 'G11(잠탱이)'!!!

개인적으로는 딥다이브 히든 보스들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가이아라든지... 가이아라든지...)

유튜브 영상들을 보니 대부분 잠탱이로 클리어 하시더군요ㅜㅜ

전면 확률업 이벤트 때 잠탱이를 목표로 해야겠습니다ㅜㅜ

이번 딥다이브 이벤트는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네요 ^_^

특히, 딥다 히든 할 때 오랜만에 머리를 썼더니 지칩니다.

잠탱이의 대사처럼 당분간 군수만 돌리면서

그 동안 못 본 영화들을 보고 싶습니다.

소녀 전선 글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