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

맥도날드 해피밀 마이 리틀 포니 장난감

래리티 & 트와일라잇 스파클

 

안녕하세요!

마이 리틀 포니 해피밀 장난감 리뷰입니다 ^_^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맥도날드에 갔는데

해피밀 장난감으로 마이 리틀 포니를 주네요!!!

포니 장난감 때문에 해피밀을 2개 구매했습니다.

운전 중에 출출해서 조금씩 먹다 보니

감자튀김과 콜라는 다 먹어버리고

햄버거만 덩그라니ㅎㅎㅎ

해피밀 장난감으로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래리티를 받았습니다.

조립 방법은 알기 쉽게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래리티입니다.

베이스를 열어보면 거울과 빗(?)이 있습니다.

래리티가 의상실 주인이라서 베이스가 손거울 + 빗(?)인 것 같네요.

베이스에 올린 다음 찰칵~!!!

귀욤귀욤하네요

래리티 꼬리가 털로 되어있는 점이 재미있네요ㅎㅎㅎ

트와일라잇 스파클입니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포니빌 도서관의 사서인지라

베이스는 책(?), 수첩(?)입니다.

앞, 뒤 커버도 상당히 예쁩니다

장난감을 베이스에 끼워준 다음 살짝 돌려주면 잠금이 열립니다

이렇게 말이죠 ^_^

아쉬운 점이 있다면 페이지 수가 몇 장 안 되네요ㅎㅎㅎ

래리티와 마찬가지로 꼬리는 털로 되어있습니다.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해피밀 포니 장난감은 우리 조카에게로ㅜㅜ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7월에는 '슈퍼배드3'라고 하는데 어떨지 기대됩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마이 리틀 포니 장난감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