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괴워치

지바냥 저금통

(妖怪ウォッチ - ジバニャン)

​이번에는 넨도로이드가 아니고 요괴 워치 저금통입니다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샀습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있었는데, 고르고 고르다 보니 제일 귀여운 지바냥으로!!!

처음에 쟈바냥인줄 알았는데 지바냥이네요... ㅋ

제가 어렸을 때 보던 포켓몬스터, 디지몬 느낌이 많이 나네요

지바냥 저금통이 두 종류가 있었는데,

하나는 목을 돌려서 동전을 꺼내는 방식, 또 다른 하나는 제가 구입한 종류입니다.

목을 돌려서 동전을 꺼내는 방식은 이것보다 가격이 약간 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왠지 목을 돌려서 동전을 꺼내는 게 이상해서 구매를 했습니다만,

엉덩이에서 꺼내는 것도 이상하기는 하죠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동전을 넣는 구멍이 생각보다 커서

동전을 역으로 꺼내는 것도 가능할 정도ㅋㅋ

딱히 뭐 별거 없습니다

예전에 쓰던 저금통이 너무 별로라서 홧김에 샀습니다

전체적으로 저금통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그냥 귀여운 요괴워치 피규어라고 생각하시고 쓰시면 될 듯(?) 합니다

 

요괴워치 지바냥 저금통 리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