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곰 인형

 

안녕하세요!!!

오늘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_^

바로!!!

'앉아있는 곰 인형'입니다.

코스트코 입구에 널브러져있더군요ㅋㅋㅋ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무려 134cm!!!

(인터넷 글을 보니, 이것보다 더 큰 곰 인형도 코스트코에 판다고 하네요)

곰 인형이 계속 저를 쳐다보고 있네요.

"날 가져가라 닝겐!"

결국 구매했습니다.

보고 있으니 나 혼자 산다의 '윌슨'이 생각나네요

 

 

제 모습입니다 ^_^;

곰인형이 커서 안고 가져왔습니다ㅋㅋㅋ

구매 후 집으로 가져왔는데,

"이거 세탁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이...

그리고 곰 인형 털이 많이 안 빠지네요.

예전에 가지고 있던 곰 인형은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결국 버렸거든요ㅜ

 

잠잘 때 안고 자야겠습니다ㅋㅋㅋ

 

코스트코 곰 인형 구매 후기는 끝!!!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