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 크리스털 퍼즐] 리락쿠마(Rilakkuma)

 

안녕하세요 ^_^

3D 크리스털 퍼즐 리락쿠마를 조립해 보려고 합니다.

도쿄 여행 때 비쿠카메라에서 나노 블록을 구경하다가

옆 코너에 걸려있는 것을 보고 예뻐서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리락쿠마를 좋아해서 샀습니다ㅎㅎㅎ)

다른 종류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고요

​크리스털이라고 해서 반짝반짝할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조명발이네요ㅜㅜ

​리락쿠마는 41피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조립설명서인 줄 알았으나

크리스털 퍼즐 광고ㅜㅜ

 

조립설명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퍼즐이다보니 하나하나 맞춰야 되더군요ㅜㅜ

(인터넷에 찾아보니 퍼즐 맞추는 순서 있던데 한 번 찾아보시길)

 

 

몇 분 만에 뚝딱~

키이로이토리 완성!

생각보다 쉽게 맞췄으나...

리락쿠마 맞추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ㅜㅜ

(너무 집중하다 보니, 중간중간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피스를 뜯어보면 플라스틱 키가 하나 있었는데 (KEY라고 적혀있음)

이게 뭔가 했는데 퍼즐 조립하면서 엄청 중요한 녀석이었네요

버렸으면 큰일 날 뻔ㅋㅋㅋ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리락쿠마 퍼즐 가운데

지지대 같은 것이 들어가는데 이것을 풀고 죄고 하는 용도네요

퍼즐 제일 밑부분의 홈이 왜 나선형인지 이해가 갔습니다

해보시면 알 듯ㅜㅜ 설명이 어렵네요

뒷부분에 스티커 이렇게 붙이는 거 맞나?

ㅋㅋㅋ

이렇게 완성!!!

 

리락쿠마는 따로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귀, 눈, 코, 발 이렇게 붙이면 되는데

우리 병아리는 없네요ㅜㅜ

(따로 눈이랑 코랑 색칠해줘야 하나...)

다른 분들 조립한 거 보니깐 멋있게 LED도 달고 하던데

저는 그냥 이걸로 만족합니다

 

피카츄랑 미피도 사고 싶네요 다음에 일본 가면 사야겠습니다

3D 크리스털 퍼즐 리락쿠마 조립 끝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