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전지키기

 

던전 지키기 - 구글 플레이 링크!!!

(유료 1,000원 입니다!!!)

던전 지키기 카페(네이버) - 링크 클릭!!!

 

제가 핸드폰으로 던전지키기라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한 지는 1달 조금 넘어가네요 ^_^

아는 지인을 통해 게임을 추천 받았는데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지옥 6

사랑이 캐릭터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과금 플레이 입니다ㅋㅋㅋ

 

지옥 6 플레이 중인데 진도가 안 나가네요ㅡㅡ

8XX층에서 올라가지를 못합니다 ㅜㅜ

밑에 사진은 제 게임 스펙입니다.

사랑이 악세는 풀 강화

승급은 96

속성 던전은 자연 + 어둠 섞어서 씁니다

처음에 화염쓰다가 버림ㅋㅋㅋ

(무과금이라 씨앗 패키지 없습니다.)

지옥석 상황

연쇄 번개 10

주인공 공격력 19

 

 

던전 피해 방어량 15

무기 피해 11979

돌연변이 성장 억제 20

아이템 최대 품질 11

던전 피해 방어량 3

루비는 계승 34

공격력 345

보스피해 98

 

자동은 전부 열려있습니다.

(전투, 필살기, 스킬, 빠른 전투 종료 등등...)

지옥 8XX층에서 진행이 불가...

900, 1000층은 엄두가 안납니다... ㅜㅜ

8XX층 넘어가면 보스를 못 잡더군요...

잡못 처리는 최고인데...

 

환생을 몇 번 했는데도 8XX층에서 넘어 가질 못하네요

 

그래서 공식 카페에서 글을 읽다보니...

슬픔이가 평가가 좋아서 다음 환생시 슬픔이로 해 볼 예정입니다.

(패치 되는 건 아니겠지... ㅋㅋㅋ)

 

나중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