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전지키기 현재 상황

(2017.6.14)

 

안녕하세요!!!

던전 지키기 현재 상황입니다 ^_^

난이도 지옥 8 ---> 9로 가기 위해 스펙 업 중입니다

 

현재 던전 지키기 제 스펙입니다.

드디어!!!

무과금으로 속성 정령을 다 얻었습니다 ^_^

처음 던전 지키기를 할 때 씨앗 패키지를

꼭 구매하라고 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시간이 너무 걸림ㅜㅜ

아무튼!

빛 속성 찬란이 획득!!!

찬란이는 물컹이가 가지고 있는 스킬들이 많더군요.

과학자, 공격 무효화, 응원 등등...

그런데 찬란이는 무기가 활이네요???

또 무기 작업해줘야 되네요ㅜㅜ 물컹이는 지팡이 & 마법봉이었는데

현재 등반 조합은

사랑이 + 4속성 정령을 쓰고 있습니다만, 생각보다 별로네요

찬란이의 필살기가 '빛의 보호막'인데

후반에 등반 & 군세 돌 때 재장전 돌연변이가 뜨면 노답ㅜㅜ

물컹이는 이를 카운터 칠 수 있는 '초집중'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니

후반에는 물컹이를 쓰고 있습니다.

끝없는 군세는 현재 어떻게 조합을 쓸까 이것저것 해보고 있습니다.

위의 조합은 사랑이 + 알쏭이 + 물컹이 + 스윽이 + 얍삽이

끝없는 군세 웨이브는 270 이상 올라가지를 못하네요ㅋㅋㅋ

난이도 지옥 8.

1,000층 돌파 시 획득 가능한 환생석 45,023,416개입니다.

환생석

무기 피해 29996

돌연변이 성장 억제 51

아이템의 최대 품질 70

던전 피해 방어량 5

아이템 최대 품질은 71까지 찍고 당분간 안 찍으려고 합니다.

루비

공격력 1108

사랑이로 지옥 1층을 뚫기 어려웠을 때는 계승된 아이템의 레벨을 찍어줬는데,

패치로 인해 1층 뚫기가 수월해서 잘 안 찍게 되네요

지옥석

드디어!!!

주인공 공격력과 연쇄 번개의 공격력 최대치를 찍었습니다!!!

남는 지옥석은 현재 용병 공격력과 원소 폭발의 공격력을 찍어주고 있습니다.

용병 공격력 8

원소 폭발의 공격력 9

지옥석을 용병에 투자하니 시련의 탑 28, 29 어려움까지는

무리가 있지만, 보통난이도까지는 클리어 가능하네요

사랑이 승급은 164입니다.

승급 200까지 찍으려면 빨리 지옥 9를 가야겠네요.

현재 쓰고 있는 무기는 전설 166.93%입니다.

환생석으로 아이템 최대 품질을 70까지 찍어줘서

품질이 170% 무기가 나와야 되는데, 잘 안 나오네요ㅜㅜ

 

지옥 8에서 환생 더 하고 지옥 9로 넘어갈 예정입니다 ^_^;;;

지옥 9는 과연 어떨지!!! 기대되네요ㅋㅋㅋ

던전 지키기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