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쿠라 아루아루시티(あるあるCity)

오타쿠의 성지!!!

 

아루아루시티(あるあるCity) - 구글 맵 링크


홈페이지 - 링크 클릭

 

안녕하세요!!!

기타큐슈 고쿠라에 위치한 오타쿠의 성지!!!

아루아루시티 후기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에서 덕질을 할 수 있지만 다들 아루아루시티를 추천하시더군요!!!

 

후쿠오카에서 고쿠라까지 1시간 정도 소요.

고쿠라역에서 아루아루시티까지 5분 정도 걸리네요.

아루아루시티가 보이네요 ^_^

큰 건물 안에 가게가 입점하고 있어서 덕질하기 좋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아루아루시티(あるあるCity)!!!

서일본 최대 규모의 팝 컬처 대형시설!

만화 뮤지엄, 애니메이션, 피규어, 코스프레, 성우 이벤트, 레스토랑 무엇이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ㅎ

 

 

플로어 가이드입니다.

지하 1층부터 7층까지 있습니다.

2~4층에 볼 것들이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매장도 있구요.

옆에 플로어 가이드북도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어만 없네요 ㅜㅜ 하나 가져가려고 했는데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오나 봐요

아루아루시티의 정보 & 이벤트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눈에 가는 정보는 없네요 ^_^;

넷 카페 뽀빠이

일본 넷 카페가 그렇게 잘 되어있다고 하던데...

한 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_^;;;

영업시간

11:00 ~ 20:00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10년 전에 재미있게 플레이했는데 세월 참 빠르네요^^;

엘리베이터 문이 애니메이션으로 딱!!!

위에는 팝핀Q라는 애니메이션이던데 잘 모르겠고,

밑에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사쿠라입니다.

 

 

메이드 카페도 있네요.

메이드리밍(maidreamin) 고쿠라 점

어디든 혼자 다니는 저도 여기는 도저히 못 가겠더군요... ㅋㅋㅋ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팝핀Q

여기저기 있더군요 인기가 많나...?

페이트 액셀 제로 오더

라이더랑 웨이버

제가 좋아하는 세이버랑 린의 모습은 안 보이더군요ㅋㅋㅋ

큐슈 COMITIA에 대한 내용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거대한 태피스트리에 아처가!!!

한때 좋아했던 남자 캐릭터입니다

가챠 뽑기도 있네요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없어서 패스~

그나마 뽑을 게 있다면 식극의 소마정도...

5,6층에 있는 만화 뮤지엄도 갔다 왔는데

사진 정리해서 따로 후기남기겠습니다 ^_^

 

 

제가 좋아하는 만다라케(MANDARAKE)입니다. (4층)

피규어, 서적, 음반, 굿즈 등등...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습니다.

만다라케는 득템하는 맛이있죠ㅎㅎㅎ

만화책 1권에 50엔!!!

서서 만화책을 읽고 있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매장 내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상품도 정말 많더군요 ㅎㅎㅎ

피규어(넨도로이드) & エロ本을 주로 봤습니다만 넨도로이드는 원하는게 없어서 패스~

 

하지만!!!

 

エロ本 & 동인지 코너에 볼 것이 많더군요!!! 하하하!!!

좋은 구경했습니다. 득템도 했구요.

 

만다라케를 나와 조금 걸어가 보니 피규어가 정말 많네요.

스마일 스테이션이라는 매장입니다. 인형 뽑기가 많네요.

만지지 마세요!!!

 

내여귀, 중2병, 냐루코

초전자포, 소아온, 니세코이

데이트 어 라이브, IS도 있네요

모 사이트의 어머니도 있네요ㅋㅋㅋ

러브라이브

인형 뽑기 경품으로 봉제인형보다 피규어를 많이 넣어놨더라고요

치노 피규어가 마음에 들어서 시도를 해보았지만

실패 ㅠㅠ

멜론북 고쿠라점

 

만화책이 정말 많았습니다.

플러스로 エロ本 & 동인지도 많았구요ㅋ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 가브릴 드립아웃 애니메이션 방송 개시!!! 가 보이네요.

이때가 1월이었으니ᄒᄒᄒ

매장 안쪽으로 가니...

 

아닛!!!

 

동인지 & エロ本 천국!!!!

(모자이크를 했습니다만... )

 

성인 코너에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성스러운 작품들을 감상했습니다

멜론북 바로 옆에 라신반(らしんばん)이 있었는데...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ㅋ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2017년 개봉 예정이라고 들었는데 기대되네요 ^_^

캐릭터 태피스트리 정말 많네요ㅋㅋㅋ

가게 안에도 일러스트 상품, 화집이 많았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軸中心派 라는 매장이네요.

 

옆에 게임센터가 있더군요.

태고의 달인 및 아케이드 게임이 몇 가지 보입니다.

하지만 눈에 들어오던 것이 있었는데

바로...

러브라이브!!!

아케이드 게임으로도 나왔나 보군요

터치 방식의 리듬액션 게임이던데 재미있어 보이네요ㅋ

게임기 근처에 의자가 있었는데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ㄷㄷㄷ

지금은 덕질을 해야 하니 다음에...

컵 위의 후치코상!!!

처음 일본 갔을 때 기념품으로 몇 개 모으곤 했는데ㅎㅎㅎ

다른 곳을 가보기로 합니다.

정글(JUNGLE) 고쿠라점입니다.

피규어, 굿즈가 많아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피규어(넨도로이드)를 주로 봤으나 제가 원하는 게 없더군요ㅋ

마징가 z와 사진도 찍고ㅎㅎㅎ

마리오도 있어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아루아루시티 덕질은 끝!

짐이 너무 많은 바람에 고쿠라 -> 후쿠오카까지 가려고 하니 눈앞이 캄캄하네요ㅜㅜ

아키하바라 & 덴덴타운에 비해 부족한 감이 있지만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또 가고 싶네요 ㅋㅋㅋ

 

기타큐슈 고쿠라에 위치한 오타쿠의 성지!!!

아루아루시티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