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후기>

호텔 현대 경주

(Hotel Hyundai Gyeongju)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477-2

전화번호

054 - 748 - 2233

홈페이지 <--- 링크

지도

2016. 12. 4 ~ 5

2017. 5. 2 ~ 3

1박 2일 동안 숙박하였으며, 총 2번 이용하였습니다.

 

이제야 호텔 현대 경주 후기 글을 씁니다 ^_^

첫 방문 시 약 7개월, 두 번째 방문시 2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ㅎㅎㅎ

 

2016. 12. 4 ~ 5

 

작년 12월 도쿄 여행 하루 전에 이용하였습니다.

4일 저녁에 경주 호텔로 가서 하루 쉰 다음,

5일 아침에 조식을 먹고 경주에서 김해공항으로 가는 일정이었습니다.

(사진 시간이 뒤죽박죽입니다 ^_^;;;)

울산에서 오후 늦게 호텔로 향했습니다.

저 멀리 현대 호텔이 보입니다.

로비가 정말 넓습니다.

호텔이라고는 해봤자 일본 비즈니스호텔에서 묵어본 적이 전부인지라ㅎㅎㅎ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641호로 배정받았습니다.

체크인할 때 전망이 좋다고 추천하시던데 기대됩니다 ^_^

카드키 방식입니다

카드를 넣으면 전원이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룸이 정말 넓습니다!!!

일본 비즈니스호텔과는 차원이 다르네요ㅎㅎㅎ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이불도 좋습니다

무료 생수는 2병

냉장고에 있는 생수는 추가로 요금을 받네요

칫솔 면도기 등등

사용 시 요금을 받습니다.

따로 짐 보관하는 곳과 옷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명도 은은하니 좋네요 ^_^

여기에 누워서 편하게 TV를 시청했습니다

밑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네요

전망이 좋습니다!!!

보문호가 보이네요

다음은 욕실 & 화장실!

와~

여기는 비즈니스호텔과 비교해보면 운동장 수준입니다.

넓은 욕조도 있고

비데가 설치된 변기도 있고

(변기와 욕실 사이에 칸막이가 없더군요ㅎㅎㅎ)

따로 샤워할 수 있는 부스도 있습니다

샤워를 했는데 수압이 장난이 아닙니다

얼마나 세던지 피로가 싹 풀리네요ㅎㅎㅎ

드라이기랑 이것저것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네요 ^_^

룸서비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년 12월에 이용했을 당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다 보니

여기저기 조명과 트리로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2017. 5. 2 ~ 3

 

2개월 전

황금연휴에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방문하였던 시간과 비슷한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낮이 길다 보니 아직 해가 쨍쨍합니다ㅎㅎㅎ

체크인하고 객실로

이번에는 924호로 배정받았습니다.

저번과 약간 차이가 있지만,

객실의 구조와 가구의 배치는 비슷비슷합니다.

푹신푹신하고 좋았습니다 ^_^

호텔 룸의 다른 사진이 더 있지만, 객실의 구조가 비슷비슷해서

생략하겠습니다 ^_^;

저번과 달리 보문호가 보이지 않아서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_^

1층에 있던 GAME ZONE

모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일일 1회, 2시간으로 이용시간이 제한되며,

재입장시 혹은 2시간 이상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안에 들어가 봤는데 PS3 등 다양한 게임기가 있었습니다.

이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_^

베이커리 & 커피숍과 쇼핑할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호텔 석식과 조식에 대한 내용입니다.

2016. 12. 4 ~ 5

조식, 석식권입니다

식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뷔페 형식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고기, 대게도 있었고 디저트도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잘 먹었습니다.

조식 사진입니다.

밥, 빵, 국 종류 등등 먹을 게 많습니다.

수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_^

개인적으로는 석식보다는 조식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

 

2017. 5. 2 ~ 3

5개월이 지났는데, 이용시간이나 가격은 변동이 없습니다.

디너 뷔페

생연어 & 아스파라거스 특선

그라브 락스 (절인 생연어)

생연어 (지라시스시, 사시미, 육회, 통카빙)

스프링 롤 & 튀김 등등

그리고 뷔페 이용 시 6종의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적혀있습니다.

(, , 공휴일 제외)

생맥주나 콜라, 사이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보고 주문하지 않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초밥부터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미고랭, 통 연어찜, 새우튀김 등등

리오네이즈 포테이토, 나시고랭, 라자냐

쌀국수도 있네요 ^_^

왼쪽부터

피쉬소스, 고수, 고추, 풍미 - 유달초, 페낭소스, 쓰리라차 칠리소스

시치미, 덴까스, 파 순입니다.

입맛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쌀국수 한 그릇 뚝딱!

고수는 먹어도 먹어도 적응이 안 되네요ㅜㅜ

레몬기 탕수육,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너무 질겨서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

그라브락스, 연어회, 참치회

먹은 것들 중에서 회랑 초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라브락스 - 설탕, 소금, 딜(dill) 등의 향신료에 절인 연어)

조식 뷔페 안내

이용시간은 오전 07 : 00 ~ 10 : 00

오전 08 : 20 ~ 09 : 30

은 매우 혼잡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치즈랑 감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에 좋아하기도 하고ㅎㅎㅎ)

치즈는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었습니다 ^_^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호텔 객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호텔 현대 경주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